공정한 경쟁과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50년을 위한 첫 단추는
진정성 있는 윤리경영입니다”
사랑하는 한미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미약품 대표이사 박재현입니다.
2023년 한미약품의 경영슬로건은 ‘새로운 50년, Global 한미!’입니다. 새로운 50년을 앞둔 지금, 한미약품은 끊임없는 도전과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눈부신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더불어 국내 기업 최초로 최고 CP등급인 AAA를 4년 연속 유지함으로써 모범적인 기업문화를 선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한미가족 여러분의 노고가 있었기에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더 높은 수준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우선시 해야 합니다. 그동안 윤리경영의 기반을 다져왔다면, 이제는 진정성 있는 노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윤리경영, 준법경영을 통해 이해관계자들의 신뢰를 쌓고, 그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한 성과를 달성하는 것이 우리 사회가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경영이자, 한미약품이 지켜나가고 있는 경영의 기본입니다.
한미약품은 매년 4월 1일 ‘자율준수의 날’을 통해 임직원의 윤리경영 실천의지를 공고히 하며 CP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내외 효과성 평가 또한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협력업체에 대한 지원 및 관리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하는 한미약품이 되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한미약품의 윤리경영은 찬란한 50년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한미가족 여러분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지속적인 실천을 부탁드리며 대표이사로서 그 누구보다 윤리경영에 앞장 설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박재현